기타/가상화폐

아식(asic) 전용채굴장 준비중~~~

1670-0977 2017. 10. 25. 19:29

안녕하세요.

요즘 정신없이 바쁘네요....

이리저리 중국도 다녀오고..

장비도 알아봐야 하고.....채굴장도 준비를 해야 해서 ...

하루하루 정신없이 보내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채굴장 준비 과정을 올릴려고 합니다.

계약을 하고

한전에 승압을 신청하고.....250KW 전력인데..

이번에 전기넣는거 첨봄....ㅎㅎ

신기함




작업전 공장내부입니다...ㅋㅋㅋㅋ

엉망이네요....




에폭시 작업하고 페인트 작업 후 모습입니다...

ㅎㅎ 슬슬 모습이 올라오네요~~






전기 분전함 설치후

랙도 설치해 봅니다...

지금 분전함의 경우 asic 기준 100대 용량이구요....

이 분전함이 반대쪽에도 하나더 생긴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장비에 따라...이공장은 150대에서 200대 정도 들어갈수 있습니다...^^






아래는 입구 흡기 쪽인데요.....

저희가 생각하는건 먼지 최소화입니다.

따라서 채굴장 내부는 무조건 실내화 착용입니다...

그래서 흡기쪽 특수 필터를 뒤쪽에 저런식으로 제작을 했습니다..

방충망인데 ....사장님 말쓰으로는 공장용 특수방충망이라고 하네요...

좀더 촘촘하고 꽃가루 뭐 이런것도 방지가 된다고 하네요...






마지막 장비쪽 랙 먼지 필터 입니다...^^

이건 좀더 비싼 필터 이구요....하나당 20만원 주고 제작을 했습니다...

좀더 촘촘하고 물로 세척도 가능하다고 해서 제작했습니다..

아직 완벽하게 오픈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홍콩도 가야 하고 사이트 오픈도 이번달 말쯤 생각하고 있네요....

방화벽도 아직 설치 진행중이며...

방화벽 설치가 되면...

고객장비는 바로 접속가능하게 끔 라우팅을 할생각입니다.

쇼핑몰 오픈과 땡글채굴장 소개는  이번달 정식오픈때 할것 같습니다~~





채굴장 임대 문의는

카톡 sknone

010-6224-2998


임대료는~~~

                           S9 14만원
                           D3 12만원

                           L3+ 9만원

ㅎㅎㅎ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