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상품/SKB

고객관리 시스템 심플 CRM로 똑똑하게 거래처 관리 가능!!

1670-0977 2018. 7. 25. 17: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화 설치 후기 글에 알려드린 것처럼
전화 부가서비스 심플 CRM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왜 똑똑한 고객관리가 가능하다고 할까요?
그건 기능을 설명해드리면 바로 아실텐데요




심플CRM 프로그램 로그인 후 첫화면입니다.


01. 주소록 관리가 가능해요

사장님들이 응대하시고 관리하시는 고객 분들이 한분 두분이 아니실텐데요.
문의전화나 예약 및 상담 전화가 왔는데 "죄송하지만 어디 업체 이신가요?..."
라고 매번 물어 보는 불편함..
거래처에서  여기서 몇년 거래했는데 저몰라요? 라고 농담이라도 하실 때에는
진땀이 얼마나 나셨는지요..

이제는 그런거 절대 없이 업체별로 그룹관리 및 전화번호 등록이 가능 할 뿐 아니라
전화 수신 팝업 알림도 있어 전화를 받기전에 어떤 거래처인지 알 수 있어
당황하거나 진땀흘리실 상황은 NO.NO.NO






전화 수신 팝업 알림창 입니다^^


02. 전화 수신 팝업 알림기능이 있어요

주소록관리에만 그치지 않고 똑똑한 SK브로드밴드는 저장해 둔 업체명으로
전화 올 때 위 사진처럼 알려준답니다!!
통화 후 저장되지 않는 신규업체일경우 바로 번호저장 버튼 클릭!하면 되겠죠?
업체별 정보를 알려주는 기능이라 이용하시는 사장님들이 가장 좋아하는 기능이랍니다~


03.  메모쓰기 기능이 있어요

사장님들 거래처와 전화하시다가
"지금 메모가능하세요?" 라는 말을 들어보셨거나
계좌번호나 연락처를 업체에서 불러주면 적어야하는데 펜 찾고 종이찾고..
이젠 그럴필요 없습니다.
위 사진 을 보시면 번호저장 옆에 메모라는 버튼이 있죠?
그걸 누르신다면 전화중에도 메모가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업체별 주요 내용들을 연락처별로 메모 해 둔다면
업체별로 대응이 신속하고 똑똑하게 가능하겠죠?

04.문자 수신 및 발신이 가능해요

많은 사장님들이 전화 수신 판업 알림 기능 다음으로 좋아하시는 기능이에요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다가 전화통화가 되지않는 업체에게
문자라도 남기고 싶은데 그때마다 폰을 찾아서 연락처를 검색해서
보내야하는 불편함ㅠㅠ..
이제는 심플 CRM으로 문자까지 해결하세요!
80자이내로는 무료로 가능하니 "OO업체입니다. 다음주 미팅 오전 8시입니다."
이렇게 보내놓으면 답장까지 받을 수 있다는것!!!!

05. 피씨에서도 전화를 걸 수 있어요

전화기에 부재중전화를 보고 전화기에 뜬 번호를 받아 쓴 후 다시 전화걸고..
그러다 번호 잘못 적어서 전화도 잘못 하고 ..
이젠 그럴 필요 없습니다. 사진속의 전화걸기 버튼만 누르면
부재중전화의 전화번호로 전화가 걸린답니다!!


06. 주소록을 엑셀로도 받아 볼 수 있어요
사장님들 우리업체를 이용하는 거래처가 몇명이나 될까? 이런 생각에 들 때
그룹별로 정리되어있는 주소록을 엑셀 파일로 다운받으면
그것이 우리 회사업체관리 파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프로그램이 아닌 홈페이지로도 주소록관리 및 문자 메시시 발신 수신 기능
통화이력 조회등등 다 가능 하답니다.

https://070crm.skbroadband.com/crm/plus.address.manage.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