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클립아트코리아
주문과 문의가 빗발치는 요식업체와 배달업체에서도
전화 중 메모와 상담관리가 필요한 고객 상담 센터에서도
전화회의 및 다자 통화 등 신속한 의견수렴이 필수인 기업에서도
SK브로드밴드의 심플CRM 서비스 하나면
모든 전화에 대한 빠르고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해집니다
심플CRM은 기업전화를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화 고객 관리 부가 서비스로
PC 상에서 주소록 관리, 전화 걸기, 그룹통화, SMS 발신/수신, 통화 녹취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전화를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화 고객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즉, 고객에게서 전화가 오면 PC에서 확인된 고객 정보를 보면서 전화응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플CRM의 특장점으로는
1. 주소록 관리 기능
그룹별 관리, 구성원 간 공유, 검색, 구글 주소록 연동 기능 등
2. 심플CRM(고객관리) 녹취 서비스
전수 녹취 지원은 물론 통화 중에도 부분 녹취, 녹취 이력 조회/청취 기능
3. Click Call 기능
주소록을 통한 발신 기능, 이름, 전화번호, 회사 등을 검색하여 발신 가능
4. CID(발신자 정보 표시 기능)
주소록과 연동된 발신자 정보가 표시되며 부재중 표시 기능 제공
5. 그룹/회의 통화 기능
선택한 사람 및 그룹별 동시 통화 가능(최대 15명)
동시 통화 중 초대 가능
6. 문자(SMS) 발신/수신 기능
PC에서 문자 수발신은 물론 한 번에 다수의 사람에게 동시 발송
7. 통화/SMS 이력 관리
수발신 이력 관리는 물론 조건별 검색, 통화 메모 관리 기능 제공
심플CRM 표준형과 녹취형이 있으며, 이용요금은 위와 같습니다.
심플레코딩(통화녹취) 가입자는 심플CRM 녹취형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심플CRM은 기업070전화, 기업인터넷전화, 기업070 IMS 실선, 기업070 IMS 가상중계선
상품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1. 예약 / 상담 / 주문 / 문의 전화가 많은 기업
2. 전화 중 메모 관리가 필요한 기업
3. 연락처가 많아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기업
4. 전화로 고객 관리를 하는 기업
5. 전화회의 및 다자 통화 등 신속한 의견수렴이 필요한 기업에 추천드립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번호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