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k브로드밴드, skbroadband, 기업전화, 심플CRM, 고객관리, 고객관계관리, 주소록관리, 전화걸기, 그룹통화, 통화녹취, 회의통화, 전화고객관리, 고객관리프로그램 추천

1670-0977 2020. 12. 30. 10:02

 

 

출처 : 클립아트코리아

 

주문과 문의가 빗발치는 요식업체와 배달업체에서도,

전화 중 메모와 상담관리가 필요한 고객 상담센터에서도

전화회의 및 다자통화 등 신속한 의견수렴이 필수인 기업에서도

SK브로드밴드 심플CRM 서비스 하나면

모든 전화에 대한 빠르고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해집니다.

심플CRM은 기업전화를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화 고객관리 부가서비스로

PC상에서 주소록 관리, 전화걸기, 그룹통화, SMS 발신/수신, 통화 녹취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전화를 더욱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화 고객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즉, 고객에게 전화가 오면 PC상으로 확인된 고객정보를 보면서 전화응대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플CRM의 특장점으로는

1. 주소록 관리 기능

그룹별 관리, 구성원간 공유, 검색, 구글 주소록 연동 기능 등

2. 심플CRM(고객관리) 녹취서비스

전수 녹취 지원은 물론 통화 중에도 부분 녹취, 녹취 이력 조회/청취 기능

3. Click Call 기능

주소록을 통한 발신 기능, 이름, 전화번호, 회사 등을 검색하여 발신 가능

4. CID(발신자 정보표시 기능)

주소록과 연동된 발신자 정보가 표시되며 부재 중 표시 기능 제공

5. 그룹/회의통화 기능

선택한 사람 및 그룹별 동시통화 가능(최대 15명)

동시통화 중 초대 가능

6. 문자(SMS) 발신/수신 기능

PC에서 문자 수발신은 물론 한번에 다수의 사람에게 동시 발송

7. 통화/SMS 이력관리

수바신 이력관리는 물론 조건별 검색, 통화 메모 관리 기능 제공

대표사진 삭제링크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심플CRM 표준형과 녹취형이 있으며

이용요금은 위와 같습니다.

심플레코딩(통화녹취) 가입자는 심플CRM_녹취형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심플CRM은 기업070전화, 기업인터넷전화, 기업070 IMS 실선, 기업070 IMS 가상중계선

상품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1. 예약/상담/주문/문의 전화가 많은 기업

2. 전화 중 메모관리가 필요한 기업

3. 연락처가 많아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기업

4. 전화로 고객관리를 하는 기업

5. 전화 회의 및 다자 통화 등

신속한 의견수렴이 필요한 기업

추천드립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번호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