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클라우드 컨택센터,컨택센터,저렴하고 손쉽게, 고객센터, 콜센터구축, 콜센터프로그램, 콜센터시스템, 컨택센터구축,sk브로드밴드, skbroadband

1670-0977 2021. 6. 25. 10:00

가맹점관리가 필요하신 프랜차이즈 사장님

빠른 고객응대를 원하는 온라인 쇼핑몰 사장님

사업진행의 변화 등에 따른 고객과의 통화량 예측이 어려운 사장님

컨택센터, 늘렸다 줄였다 아직도 고민하시나요?

sk 클라우드 컨택센터로 해결하세요~!

클라우드 컨택센터

유연하고 빠른 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

별도의 컨택센터 장비 없이 컨택센터 구축에 필요한 PBX, IVR, 녹취,

상담 Application을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구축비용과 관리비용이 필요없이

필요한 기능을 원하는 대로 골라 쓸수있는 유연하고 빠른 '클라우드 컨택센터'

사용추천

통합 고객센터가 필요한 프랜차이즈 고객, 온라인 쇼핑몰 운영 고객, 사업 규모에 대한 불확실성한 고객,

초기구축비용을 줄이고 장기적으로 운영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고객입니다.

서비스특징

클라우드 컨택센터 기능

고객정보를 상담프로그램에서 팝업 제공하는 '스크린 팝업 기능'

상담원 통화 이력 상세보기 및 상담 모니터링 통계 서비스 등의 '관리자 기능'

TV 연결로 컨택센터 현황 표시 및 상담 시나리오를 실시간 구성/공유하는 '전광판 기능'

실시간 통화 중 녹음 및 감청, 녹음 검색 등의 '녹취 기능'

대기/휴식/후 처리/전환/협의 통화 등 전화기의 상태를 제어하는 PC폰인 '소프트폰 제공'

통화 중 1:1 및 그룹 단위의 메세지와 긴급 공지 알리기 등의 '채팅 기능'

고객 입력 정보에 따른 시나리오 진행이 가능한 '자동 응답 시스템 기능'

현재 대기중인 고객수와 고객정보를 안내해주는 '대기 고객 정보 및 대기 시간 안내 기능'

프리뷰 방식의 '아웃바운드 기능'

마지막 상담이력 메모를 저장하여 다음 상담때 띄울수있는 '메모기능'

다양한 기능을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이용요금

22,000원부터 110,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에 필요하신걸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초기비용 절감과 저렴한 사용료

유연한 확장성과 안정적 서비스 제공, 전문 IT인력 및 전산실도 필요치않은

'안정적이고 경제적이고 똑똑한' 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

1.sk텔레콤의 안정된 기술력으로 제공되는 이중화 네트워크 기반의 컨택센터 서비스를

믿을수 있고 안정적입니다.

2. 필요한 기능만 골라 도입하고 이용한 만큼 지불함으로써,

구축형이나 ASP형 대비 60%이상의 비용 절감효과를 누릴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3. 추가장비도입없이 업무PC와 전화기만 있다면 이용신청 후 3주내에 이용이 가능한 빠르고 똑똑한 서비스​입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