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과 문의가 빗발치는 요식업체와 배달업체에서도,
전화 중 메모와 상담관리가 필요한 고객 상담센터에서도
전화회의 및 다자통화 등 신속한 의견수렴이 필수인 기업에서도
SK브로드밴드의 심플CRM 서비스 하나면
모든 전화에 대한 빠르고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해집니다.
심플CRM은 기업전화를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화 고객관리 부가서비스로
PC상에서 주소록 관리, 전화걸기, 그룹통화, SMS 발신/수신, 통화 녹취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전화를 더욱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화 고객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즉, 고객에게 전화가 오면 PC상으로 확인된 고객정보를 보면서 전화응대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플CRM의 특장점
1. 주소록 관리 기능
그룹별 관리, 구성원간 공유, 검색, 구글 주소록 연동 기능 등
2. 심플CRM(고객관리) 녹취서비스
전수 녹취 지원은 물론 통화 중에도 부분 녹취, 녹취 이력 조회/청취 기능
3. Click Call 기능
주소록을 통한 발신 기능, 이름, 전화번호, 회사 등을 검색하여 발신 가능
4. CID(발신자 정보표시 기능
주소록과 연동된 발신자 정보가 표시되며 부재 중 표시 기능 제공
5. 그룹/회의통화 기능
선택한 사람 및 그룹별 동시통화 가능(최대 15명)
동시통화 중 초대 가능
6. 문자(SMS) 발신/수신 기능
PC에서 문자 수발신은 물론 한번에 다수의 사람에게 동시 발송
7. 통화/SMS 이력관리
수바신 이력관리는 물론 조건별 검색, 통화 메모 관리 기능 제공
심플CRM 표준형과 녹취형이 있으며
이용요금은 위와 같습니다.
심플레코딩(통화녹취) 가입자는 심플CRM_녹취형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심플CRM은 기업070전화, 기업인터넷전화, 기업070 IMS 실선, 기업070 IMS 가상중계선
상품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1. 예약/상담/주문/문의 전화가 많은 기업
2. 전화 중 메모관리가 필요한 기업
3. 연락처가 많아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기업
4. 전화로 고객관리를 하는 기업
5. 전화 회의 및 다자 통화 등
신속한 의견수렴이 필요한 기업에
추천드립니다(강추!!)
통합메모관리 기능으로 고객맞춤 대응 서비스가 가능한 심플 CRM서비스
나만의 전화고객관리 매니저 '심플 CRM'과 함께하세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번호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