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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와 녹취가 필요할땐?? SK브로드밴드의 "CRM"

1670-0977 2021. 9. 23. 10:45

심플CRM은 기업전화를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화 고객관리 부가서비스로

PC상에서 주소록 관리, 전화걸기, 그룹통화, SMS 발신/수신, 통화 녹취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전화를 더욱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화 고객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즉, 고객에게 전화가 오면 PC상으로 확인된 고객정보를 보면서 전화응대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플CRM의 특장점​

1. 주소록 관리 기능

그룹별 관리, 구성원간 공유, 검색, 구글 주소록 연동 기능 등

2. 심플CRM(고객관리) 녹취서비스

전수 녹취 지원은 물론 통화 중에도 부분 녹취, 녹취 이력 조회/청취 기능

3. Click Call 기능

주소록을 통한 발신 기능, 이름, 전화번호, 회사 등을 검색하여 발신 가능

4. CID(발신자 정보표시 기능

주소록과 연동된 발신자 정보가 표시되며 부재 중 표시 기능 제공

5. 그룹/회의통화 기능

선택한 사람 및 그룹별 동시통화 가능(최대 15명)

동시통화 중 초대 가능

6. 문자(SMS) 발신/수신 기능

PC에서 문자 수발신은 물론 한번에 다수의 사람에게 동시 발송

7. 통화/SMS 이력관리

수바신 이력관리는 물론 조건별 검색, 통화 메모 관리 기능 제공

 

 

요식업체와 배달업체에서는

주문자 주소 및 연락처와 과거 주문 내용 확인 !

 

 

고객상담센터, 콜센터에서는

고객의 정보, 과거 문의 및 상담내역 관리​ !

 

 

 

 

 

영상회의 및 그룹통화가 잦은 기업에서는

주소록을 이용한 그룹통화 가능 !

 

 

 

 

 

 

 

 

영업출장이 잦은 기업에서는

송수신 연락처 확인과 통화내역 체크 가능 !

심플CRM 표준형과 녹취형이 있으며

이용요금은 위와 같습니다.

심플레코딩(통화녹취) 가입자는 심플CRM_녹취형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심플CRM은 기업070전화, 기업인터넷전화, 기업070 IMS 실선, 기업070 IMS 가상중계선

상품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1. 예약/상담/주문/문의 전화가 많은 기업​

2. 전화 중 메모관리가 필요한 기업

3. 연락처가 많아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기업

4. 전화로 고객관리를 하는 기업

5. 전화 회의 및 다자 통화 등

신속한 의견수렴이 필요한 기업

추천드립니다(강추!!)

통합메모관리 기능으로 고객맞춤 대응 서비스가 가능한 심플 CRM서비스

나만의 전화고객관리 매니저 '심플 CRM'과 함께하세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번호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